카우앤독 멤버십 운영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카우앤독 팀입니다. 카우앤독을 아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소셜이노베이터들의 코워킹 커뮤니티로 2015년 1월부터 5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우앤독의 멤버십 서비스가 2020년 1월 24일에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카우앤독 멤버십 서비스와 1층 카페와 2층 회의실 이용은 2020년 1월 23일(목)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2020년 2월부터 1층 카페는 장애인/비장애인 바리스타가 함께 일하는 ‘히즈빈스‘가 새로운 카페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더욱 훌륭해진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2층 공간은 소셜벤처 ‘시소‘를 중심으로 IT 솔루션을 만드는 개발자, 디자이너, 기획자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어 협업이 가능한 분들께는 활짝 열려있습니다. 

 

1. 카우앤독 멤버십 이용 

  • 카우앤독 멤버십 운영 기간: ~2020년 1월 23일(목)까지
  • 카우앤독 멤버십 가입 불가 기간: 2019년 12월 24일부터~

2. 충전금 환급 및 포인트 전환

기존 미사용 충전금 또는 잔액은 2019년 1월 20일(월)까지 환불을 신청하신 분들에 한해 회원의 개인 계좌로 환불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일정 절차를 거쳐 환급해 드립니다.

[미사용 충전금/잔액 환급 신청하기]

 

*위와 같이 환불 신청을 하지 않은 쏘맨십 미사용 충전금은 2019년 1월 24일(금) 이후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동안 카우앤독의 멤버십 서비스(카페와 회의실)를 이용해주신 코워커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하지 못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멤버십 서비스를 종료하는 시점까지 코워커 여러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카우앤독 운영팀 드림

 

카테고리: 미분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